자료제공 - 트라이톤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전략 게임 ‘더 클래시 (THE CLASH)’의 제작과 글로벌 퍼블리싱을 진행한다고 발표하고, ‘더 클래시’의 BI(브랜드아이덴티티)와 대표 앱아이콘을 공개했다.
글로벌 전략게임 ‘더 클래시’는 ‘영웅의 진격 (글로벌서비스명 : Heroes Will)’, ‘아틀란스토리 (글로벌서비스명 : Heroes Of Atlan)’ 의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게임사로 성장하는 트라이톤의 차기작이다.
트라이톤의 ‘더 클래시’는 글로벌 전략 게임 시장 공략을 목표로 한다. 전략 게임은 연간 약 47조원 규모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34%, 약 16조원으로 (2016년 기준, 수퍼데이터리서치 발표), 다른 장르 대비 압도적으로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머신존 ‘게임오브워’, 엘렉스 ‘클래시오브킹즈’, 수퍼셀 ‘클래시오브클랜’, ‘클래시로얄’등이 대표적인 전략게임으로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
‘더 클래시’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대규모 유저들의 동시 접속 및 플레이가 가능한 실시간 전략성을 구현하였고, 매력적이고 차별화된 영웅성장시스템을 도입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높였다.
‘더 클래시’에서, 유저들은 자신만의 제국을 발전시키며,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고, 다른 유저와 서로 연합해 자신의 제국을 번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또한, 전세계 모든 국가의 유저들과 국경과 언어의 장벽없이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실시간 대화가 가능한 자동 번역 기능도 지원할 계획에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