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어크리에이티브
코어크리에이티브(대표이사 김동국)는 자사가 개발한 방치형 액션 RPG 다크세이비어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크세이비어'는 이전 ‘ONE for Kakao’로 2016년 6월 마켓에 출시하였다가 지난 2월 28일 서비스를 종료했다. 이후 개발사가 직접 구글플레이 및 원스토어에 '다크세이비어'로 개명하고 지난 3월 24일 재출시했다. 이후 6월 초 iOS공식 오픈과 신규서버인 ‘플린스’ 서버를 추가 오픈하는 등 많은 유저를 확보하였으며, 현재 지속적인 유저유입으로 꾸준한 성장 중에 있다.
'다크세이비어'는 '약탈의 시작'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본능을 자극하는 약탈 시스템 및약탈한 유저를 끝까지 찾아 응징할 수 있는 복수 시스템 등을 국내 최초로 적용하였다. 이를 통해 유저들간의 긴장감을 형성하고,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고자 하는 경쟁적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지속적인 성장과 유저의 편의성을 감안하여 한 차원 높은 고퀄러티 3D 그래픽 및 방치형 시스템을 적용하여 게임 접속을 하지 않아도 골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PVP 전투 및 실시간 월드보스전, 실시간 길드 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구현되었다.
'다크세이비어'는 지난 4일부터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인증하면 보석 2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행하고 있으며, '좋아요' 수가 일정 수 이상을 기록하면 추가로 보석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6일부터 모모앱플레이어, 인디게임 S와의 제휴를 통해서 유저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 주말 보상 이벤트, 신규유저 보상 및 복귀유저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