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선게임즈 코리아


시선게임즈 코리아(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 달의그림자(클랜즈)’의 천왕 문파와 도화 문파를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클랜즈’는 고려 시대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하는 세계관으로 강한 몰입력을 선사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오행 상극과 오행 상생이 공존하는 문파에 가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각 문파는 서로 다른 속성을 제공하는 대신 언제든지 문파를 변경할 수도 있어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앞서 소요, 천인 두 문파의 정보를 공개한 ‘클랜즈’는 천왕, 도화 문파도 추가로 공개하였다. ‘천왕’은 세상의 분쟁에는 크게 관여하지 않고 조정을 대항하는 것이 유일한 목표인 문파로, 철추를 주 무기로 한다. 농사를 지으며 어렵게 버텨왔던 탓인지 높은 방어력과 높은 근거리 공격력이 특징이다.

‘도화’는 창립된 지 10년이 채 되지 않은 신흥 문파이다. 제자들이 연달아 출세하면서 단기간에 이름을 알렸다. 궁술 실력이 뛰어난 여자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높은 원거리 공격력을 자랑한다.

게임 내 핵심 요소인 문파는 8개이며, 출시 후 업데이트를 통해 4개의 문파를 더 추가해 총 12개의 문파를 만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후에도 지속해서 문파를 추가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하는 재미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문파를 미리 공개한 만큼 추후 정식 출시 후 게임 속에서 해당 문파들을 반갑게 만나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문파들을 통해 클랜즈가 선보이는 세밀한 문파 설정 및 배경 설정 등에 많은 관심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 이런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게임의 서비스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