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대표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3주년을 축하하는 해외 유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 3년 간 ‘서머너즈 워’를 즐겨온 세계 각 지역 유저들의 소감과 응원의 메시지가 함께 담겨있다. 미국을 비롯해 독일, 프랑스, 러시아, 대만,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등 북미, 유럽, 아시아의 다양한 지역에서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유튜브, 트위치 등을 통해 활발히 방송 중인 현지 스트리머와 현지 커뮤니티 운영자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유저들이 기쁨을 함께 했으며, 최근 미국 현지에서 진행된 e스포츠 대회 해설자들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추억과 향후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남겨 눈길을 모았다.

특히 해당 영상은 보다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한국어를 포함 총 15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전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풍부하고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그간 ‘서머너즈 워’에 보내준 글로벌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며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IP 확장 등 ‘서머너즈 워’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