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O.C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붐버스타 for Kakao’의 핵심 게임요소를 공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붐버스타 for Kakao’는 다수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맞붙는 실시간 포격 대전 게임이다. 게임 플레이를 이용자들끼리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고, 화끈하게 터지는 액션을 통해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포탄의 각도와 포탄의 방향을 바꾸는 바람의 세기, 공격을 막는 장애물 등을 세밀하게 신경 써서 적을 맞출 수 있다. 이런 경우의 수는 팀전 진행 시 계속해서 늘어나 더욱 재미있는 전투를 가능하게 한다.
이와 함께 손끝으로 즐기는 섬세한 포격 또한 게임의 묘미이다. 자동으로 진행되는 전투가 아닌 이용자들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전투인 만큼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승패가 갈라진다. 개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팀의 실력이 중요한 팀대전을 통해 지인 혹은 친구와의 팀워크를 과시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미는 코스튬 콘텐츠와 더욱 다양한 감정표현을 하는 이모티콘 기능도 만날 수 있다.
‘붐버스타 for Kakao’는 신청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개, 장비 소환권 10장, 10만 골드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 소문내기,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탭 S3, 미니드론,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붐버스타 for Kakao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주요 포인트를 공개했다.”라며, “화끈한 실시간 대전, 짜릿한 손맛, 강력한 팀워크를 만날 수 있는 붐버스타 for Kakao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긴장감도 느껴보시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