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인기만화 IP '열혈강호'에서 시도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2차 티저 사이트를 전격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열혈강호 for kakao' 2차 티저사이트에서는 '열혈강호' 만화책의 명장면들이 빠르게 넘어가면서, 마지막 부분에서 주인공 '한비광' 캐릭터가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등장해 게임 특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룽투코리아는 향후 티저사이트를 통해 게임 소개 및 사전예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원작 만화의 주인공들이 귀여운 SD캐릭터로 등장,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파 사파의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채로운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MMO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룽투코리아는 2차 티저사이트와 함께 '열혈강호 for kakao'의 공식카페도 오픈했다. 회사측은 공식카페를 통해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방침이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티저사이트 및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해 ‘'열혈강호’ 속 영웅과 대화를’'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로모션을 통해 ‘열혈강호’ 만화의 주인공 '한비광', '담화린’ 및 팔대기보 중 하나인 ‘화룡도' 등 총 3개의 카카오톡 계정과 친구를 맺고 실시간 대화를 할 수 있으며 채팅 스크린 샷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열혈강호 for kakao'는 티저사이트와 공식카페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열혈강호 속 영웅과 대화를' 이벤트 외에도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될 다양한 사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큰 인기를 누린 '열혈강호 모바일'의 국내 버전으로, 원작 만화의 폭 넓은 인지도와 함께 MMORPG 장르에 걸 맞는 풍성한 콘텐츠로 중화권 게이머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다. 국내의 경우 한층 더 향상된 모습의 그래픽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티저사이트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