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 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이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TOP5를 유지하고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권력’이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서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간다. 특히, 기존에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신청했던 이용자들에게는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권력’은 그리스 로마 신화 배경의 탄탄한 세계관을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이용자들은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낸 웅장한 스케일과, 이에 버금가는 2,000명 동시 전투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대한 콘텐츠도 게임의 매력이다. 방송 BJ 시스템을 통해 별도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자유롭게 방송을 진행할 수 있고, 2차 전직을 통해 총 8가지 직업을 만날 수 있는 성장의 재미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스레이드, 100인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여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금일 이전에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천명’, ‘나인’, ‘다이브’, ‘크로스이터널’에 가입한 이용자들은 ‘권력’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권력 호화 체험 선물 세트를 획득할 수 있고, 50레벨까지 도달할 경우 권력 호화 레벨업 선물세트를 추가로 수령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금일 원스토어에서 권력을 정식 출시했다.”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미 많은 분이 게임을 즐기고 계시지만 더 많은 이용자분들께 다가가고자 원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항상 이용자분들을 위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많은 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권력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