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제이인터렉티브
엔제이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에서 자체 개발한 ‘펠로우 for kakao’가 23일 11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펠로우 for kakao’는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은 물론 ‘원스토어 10월의 우수 베타게임’,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년 차세대 게임콘텐츠 지원 사업 대상 작품'으로 선정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펠로우 for kakao’는 10년간 국내 MMORPG 장르를 주력으로 개발해온 (주)엔제이인터렉티브에서 새로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으로, PC게임에서 즐기던 MMORPG의 방대한 콘텐츠와 전략적 플레이를 모바일 상체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10월 진행된 CBT에서 다수의 유저들이 PC에서 즐기던 MMO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들이 이어졌으며, 한 눈 팔 새 없이 진행되는 공략이 필요한 레이드 시스템과 육지/공중/수중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필드 PvP와 PvE는 극찬을 받았다.
(주)엔제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PC MMORPG 에서 느꼈던 추억과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재미를 ‘펠로우 for kakao’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가장 큰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CBT와 사전예약을 통해 많은 기대를 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열심히 노력하고 잘 만든 게임인 만큼 ‘펠로우 for kakao’가 더욱 참신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펠로우 for kakao’에서는 공식카페 가입과 응원메시지를 남기는 등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면 문화 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정식 서비스 오픈 시 최대 100만원의 혜택이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펠로우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