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Game2Gather(대표 김상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횡 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드래곤스피어’는 화려하고 강력한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횡 스크롤 액션 RPG이다. 특히, 게임 속 캐릭터별 가지고 있는 다양한 특성과 스킬을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기사, 검사, 거너, 격투가, 암살자, 마법사 총 6가지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직업을 만나볼 수 있고, 이들을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육성하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개인전 및 팀전이 가능한 PVP 콘텐츠 ‘암흑 투기장’을 통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주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작열의 마룡 벨트리스’가 추가된다. 벨트리스는 강력한 화염속성 공격을 가하는 최상위 레이드 보스로, 공략하려면 기존 레이드 보스와는 다른 아이템과 스킬의 세팅이 필요하다.
이와 함께 전체 직업의 밸런스 조정도 이루어진다. 이번 밸런스 조정을 통하여 방패막기 스킬의 피해 감소량이 증가된 기사, 재앙 스킬에 에어본 속성이 추가된 검사, 기본 공격이 마법 공격력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된 거너, 다수의 스킬에 에어본 속성이 추가된 격투가 등 하이브리드 직업군의 성능이 강화되었다.
이외에도 지하미궁 반복 전투나 룬 탈착 시스템 추가 등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시스템이 추가되고 게임 내 오류가 수정되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신규 레이드 추가 및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라며, “이용자분들이 앞으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새로워진 드래곤스피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