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2018년 신작 게임 10여 종으로 승부수를 띄운다.
올해 게임빌은 RPG, 스포츠, 캐주얼 등 다양한 장르에서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해외 출시를 앞두고 있는 ‘로열블러드(Royal Blood)’와 최고급 퀄리티로 무장한 ‘탈리온(TALION)’이 쌍두마차로 나서 글로벌 MMORPG 시장에 도전한다.
또,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유명한 펀플로와 함께 하는 두 번째 작품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신개념 카드형 탐사 시스템과 감성 그래픽이 돋보이는 ‘자이언츠 워(GIANTS WAR)’, 차별화된 실시간 PvP가 돋보이는 턴제 전략 RPG ‘엘룬(ELUNE)’, 드래곤플라이와 손잡고 RPG와 SLG(Simulation Game)를 결합하여 선보이는 하이브리드형 게임 ‘가디우스 엠파이어(Gardius Empire)’ 등이 RPG 장르를 대표한다.
스포츠 장르에서도 기대작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다. 특히 글로벌 누적 6천5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과거부터 게임빌을 전 세계에 알린 유명 시리즈 브랜드 ’게임빌 프로야구’의 귀환이 주목된다.
더불어 6년차 글로벌 낚시 게임 스테디셀러의 후속작 ’피싱마스터2’와 함께 게임빌의 독보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을 보여주는 해외 스포츠 라이선스 게임 ‘NBA 공식 라이선스 농구 게임’과 ‘MLB 퍼펙트 이닝 Live 시리즈’도 출격한다. 이밖에 캐주얼 장르로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즐기는 3매칭 퍼즐 게임 ‘코스모 듀얼(Cosmo Duel)’도 가세한다.
이와 같이 게임빌은 자체 개발작 4종(‘로열블러드’, ‘엘룬’, ‘게임빌 프로야구’, ‘피싱마스터2’)과 퍼블리싱 작품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균형 잡힌 라인업으로 글로벌 시장에 집중한다. 오랜 기간 구축한 글로벌 인프라와 모바일게임 18년 역량을 총동원하여 올해 본격 성장에 나선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