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Game2Gather(대표 김상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3인이 파티로 진행하는 실시간 PVE 스테이지형 던전인 악몽 던전이 추가되어 기존 레이드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최고 등급 장비였던 SR 등급보다 상위 등급인 UR 등급도 새롭게 추가된다. 이 외에도 4월 스페셜 복장이 함께 추가되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도 강화 되었다.

‘드래곤스피어’는 각양각색의 스킬을 지닌 다양한 캐릭터로 화려하고 강력한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 부위별 코스튬이 가능하여 다양한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룬과 스킬, 장비와 펫을 다양하게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드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실시간 및 비동기 콘텐츠가 존재하는데 높은 난이도만큼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상급 던전 ‘심연의 틈’, 다른 이용자와의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암흑 투기장’ 등 싱글 플레이뿐만 아니라 멀티 플레이도 가능해 이용자에게 끊임없는 재미와 만족감을 선사한다.

‘드래곤스피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5일까지 친구초대 프로모션을 진행해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며, 업데이트 전 미리 진행된 사전예약에 참여한 신청자에게도 아기천사날개와 음식, 루비, 골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용자분들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새로워진 콘텐츠와 함께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