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하이브로 ]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의 ‘빛의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빌리지1에서는 5월 1일부터 13일간 최강의 테이머를 뽑는 콜로세움 대전이 진행되고 최상급 선물이 들어있는 어린이날 이벤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빛의 축제가 진행된다. 드래곤빌리지2에서는 4월 30일부터 용신 아만타가 푸짐한 선물과 함께 나타나며, 이외 설리반 각성 추가 등 가정의 달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하이브로에서 새롭게 서비스를 진행하는 방치형 강화 RPG, "포켓용:드래곤빌리지"가 지난 4월 26일 국내 유저들에게 공개되어 화제다. 하이브로와 로우핸드가 공동 개발한 '포켓용:드래곤빌리지'는 드래곤빌리지의 드래곤들이 귀여운 도트 형태로 등장하는 드래곤빌리지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게임이다.

이번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포켓용:드래곤빌리지' 즈믄 8강 달성 시 드래곤빌리지1, 드래곤빌리지2에서 획득할 수 있는 '픽셀 드래곤'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이브로는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즐거운 이벤트와 꾸준한 업데이트를 약속드리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로 픽셀 드래곤을 받는 기쁨을 누렸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드래곤빌리지’는 2012년 2월 출시 이후 후속작 ‘드래곤빌리지2’를 포함하여 다운로드 수가 1,200만회,
월접속자 30만 명을 돌파한 인기 게임이다. 게임뿐만 아니라 카드/문구/도서 등 다양한 상품화에 성공하며 캐릭터 IP 사업의 성공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