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바타코리아
이바타코리아(EVATAR KOREA, 대표 임종혁)가 서비스하고, 국내에서는 음양사를 개발한 회사로 잘 알려진 넷이즈(NETEASE)가 제작한 글로벌 MMORPG 모바일 게임 ‘쟁탈’이 3대 마켓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한다고 5월 24일(목) 밝혔다.
‘쟁탈’은 한국을 포함한 대만, 홍콩, 중국, 동남아 국가지역을 포함하여 총 8개 지역에서 24일 동시 출격을 하며, 출시 전까지 진행된 글로벌 사전예약자에서는 25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미리부터 흥행에 청신호를 보내왔다.
주요 특징으로는 5개 국가로 설정된 드넓은 오픈 필드와 총 5개의 개성 넘치는 직업군과 다양한 보조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게임성, 캐릭터의 성향, 성격, 그리고 특징 등을 설정, 설정한 캐릭터가 성장하면서 게임 스토리를 바꿀 수 있는 여타 게임들과의 차별화된 특징들이 백미로 뽑힌다.
특히 ‘쟁탈’은 넷이즈에서 자체 개발한 NeoX 엔진은 PC게임 못지않은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 플레이는 물론, 고퀄리티로 구현된 게임 배경과 실제 전투에 참여하는 듯한 실감 넘치는 다양한 전투들이 눈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24일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매일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참여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보상을 지급받는 복권이벤트를 시작으로, 서버 오픈 후 특정 임무를 수행, 그리고 친구와 함께 의형제를 맺어 다양한 임무를 진행하면 게임 내 쉽게 얻을 수 없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임무 이벤트를 포함한 20종 이상의 이벤트들이 출시와 함께 진행된다.
본격적으로 흥행 시동에 나선 ‘쟁탈’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게임의 주요 정보와 이벤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