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머글


머글(대표 오두일)은 27일, 사전 예약 35만 명을 돌파, ‘스타트리거’의 초반 유저 캐릭터 연출 영상 및 주요 NPC 등장 씬(Scene)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사전예약 4일 만에 20만 명을 돌파한 이래 일주일만에 35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올리며 런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게이머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초반 플레이 장면과 등장 NPC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것. 일본 유명 성우참여, OST 음원 공개, 다양한 코스튬 조합 영상 등과함께 스타트리거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영상에는스타트리거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엿볼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연출을 담고 있어, 다양한무기와 개성있는 코스튬이 강점인 스타트리거만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

한편, 지난 OST 공개 후, 게임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GM릴리아가 직접 OST를 가창, 공식 카페에 공개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게임 런칭 후 게임 운영을 담당할게 될 담당자의 목소리로 OST를듣게 되어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머글측은 OST 가창에대한 호응도가 계속 지속될 경우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트리거는 400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과 150여종이 넘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여 전략적인 플레이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의개성을 뽐낼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일반모드의 시나리오나 퀘스트,그리고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협력전,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레나, 팀전 등 유저들 간의 실시간 PVP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타트리거’는 현재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