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신작 2종 '기간틱엑스', '이터널랩소디' 영상 공개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신작 게임 2종의 해외 서비스를 앞두고 글로벌 버전 게임의 영상을 공개했다. 액션스퀘어는 현재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엑스’와 전략형 판타지 시뮬레이션 ‘이터널랩소디’를 개발 중이다.
먼저, 우주를 배경으로 한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 엑스’는 대기업의 용병이 되어 행성에서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정통 액션 슈팅 게임의 탑 다운 뷰 방식을 채택하여 전장을 한눈에 보면서 제대로 된 실력으로 진검 승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개발 포인트다. 글로벌 버전에서는 강력한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무기와 스킬, 협력 플레이의 재미를 강조했다.
이번 글로벌 버전 영상에는 영어권 유저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았던 ‘기간틱엑스’에서 가장 중요한 협력 플레이의 재미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게임 소개와 주요 전투의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또 다른 기대작 ‘이터널랩소디’는 전략형 판타지 시뮬레이션 장르로 무역, 제작, 전투가 하나로 합쳐져 최강의 용병단을 운영하는 독특한 RPG 게임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단순 반복적인 전투와 캐릭터 성장 스타일이 아닌, ‘이터널랩소디’만의 독특한 시스템들, 무역을 통한 자원의 확보, 자원 채취와 제작, 몬스터와의 전투, 대륙과 바다에서 펼쳐지는 PvP 등을 담고 있다.
이미 세 차례 이상 유저 테스트를 거친 ‘이터널랩소디’는 현재 번역 등의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며, 동남아 지역 소프트 런칭을 시작으로 곧이어 글로벌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상우 액션스퀘어 대표는 “기간틱엑스∙이터널랩소디 두 게임 모두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한 게임 장르이며, 이에 맞춰 해외에서 선호하는 시스템과 유료화 모델 방식 등을 택하고 있다”며, “직접 생각하고 조작하는 게임 본연의 재미에 집중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평가받고 상업적으로도 흥행하는 게임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간틱엑스’와 ‘이터널랩소디’의 글로벌 서비스는 연내 소프트런칭을 시작으로 개발사인 액션스퀘어가 서비스를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