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림플레이게임즈


드림플레이게임즈(대표 심희규)는 신작 모바일 게임 '무신2: 삼국무협전'의 출시를 앞두고 1월23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MMORPG장르 게임인 ‘무신2: 삼국무협전’은 Ezfun에서 개발하고,국내 서비스는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담당하게 된다.2018년 중국, 대만, 동남아 등 해외 시장에먼저 출시 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좋은 성과를 만들고 있는 게임이다. 국내에서도 삼국지 IP와 MMORPG 장르가 인기가 많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신2: 삼국무협전’은 게임 인기순위 3위를 기록한 ‘무신’의 후속작 이며 이다.흥미진진한 삼국지의 스토리 속에서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가게 된다.오픈필드에서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쉽고 빠른 레벨업과 간편한 조작,자동으로 진행되는 전투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무기 체인징 시스템은 2가지 이상의 무기를 선택하며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소교’ 무장과 다이아 등 3만원 상당의 푸짐한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하며,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무신2: 삼국무협전’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공식 커뮤니티를 공개하면서,게임에 대한 정보들을 미리 제공하고 있다.최신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