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에서 개발한 자사의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가 크리에이터 야생의 딸기, 뉴이TV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트위치 스트리머로 게임, 코스프레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 야생의 딸기는 2월 28일 오후 8시 트위치를 통해, 실시간으로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리거나 그림 그리는 법에 대해 알려주는 신선한 그림 콘텐츠와 소통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뉴이TV는 3월 1일과 8일 오후 8시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마녀병기’만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할 계획이다.
인기 크리에이터 방송을 통해 게임을 알릴 예정인 ‘마녀병기’는 매력적인 마녀를 소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이다. 하루 아침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 캐릭터를 다양한 코스튬으로 꾸미고,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할 마녀를 소환하고 조합해 전투 시에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게 할 수 있다.
이용자가 소환하는 마녀는 강력한 마력의 힘이 담긴 병기를 사용할 수 있는 존재들이며, 주인공 캐릭터가 다양한 종류의 병기를 전투에서 직접 사용하도록 돕거나, 전투에 소환되어 병기가 지닌 마력의 힘을 발휘한다. 각각의 마녀와 병기는 여러 가지 특성을 갖고 있으며, 특성별로 다른 위력을 보여주므로 조합에 따라 다양해지는 전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인기 크리에이터 야생의 딸기, 뉴이TV와 함께 마녀병기를 알릴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며, “크리에이터와 함께 마녀병기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놓치지 말고 재미있게 시청해 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알리고 많은 이용자분들께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