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쉽고 빠르게 즐기는 협공 전략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에 새로운 영웅 2종을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10월 10일) ‘나선영웅전’에 UR등급 신규 영웅 ‘마스카’와 ‘맥포’ 2종을 추가하고, 공식 커뮤니티에 캐릭터 일러스트와 스토리, 주요 스킬을 공개했다.
‘마스카’는 ‘라이온하트 공국’ 귀족 가문 출신이지만, 싸움과 결투를 좋아하고 용감하며 활기 넘치는 적속성 검사 캐릭터다. 아군 대상과 위치를 변경한 후 자신에게 물리/마법공격 저항 보호막을 보유하는 지원 스킬과, 주변 1칸 이내 아군이 받는 피해 일부를 자신에게 돌리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다른 캐릭터의 생존율을 크게 높여준다.
함께 추가된 ‘맥포’는 ‘수라의 숲’에 거주하는 수라 종족 영웅으로, 수시로 길을 잃고 인간과 마주친다는 친근한 설정을 갖고 있다. 녹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오의 사용 시 상대에게 경직 효과를 부여하며,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강력한 적을 만났을 때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새로운 영웅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0월 24일까지 영웅을 소환하면 신규 캐릭터 ‘마스카’와 ‘맥포’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마스카 & 맥포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젠 ‘나선영웅전’은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이 특징이다. SRPG다운 재미와 전략성이 간결하게 구현되어 있으며, 지형적인 조건과 적의 속성에 따라 유리한 타입의 영웅을 배치해 공략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웹젠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신규 영웅 ‘마스카 & 맥포’ 2종과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