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이 가수 펀치(Punch)가 부른 OST ‘운명처럼 널’을 공개하고, 신규 직업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DX: 신 세기의 전쟁’ OST ‘운명처럼 널’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펀치의 감성보컬이 어울린 노래이다. 게임 내 두명의 주인공인 도민준과 우에스기 에리의 러브 스토리와 함께 피할 수 없는 운명의 갈등 속에 비치는 이 두 명의 심리를 담았다.

‘태양의 후예’, ‘호텔 델루나’, ‘Done For Me’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들려준 바 있는 펀치는 ‘DX: 신 세기의 전쟁’ OST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게임 OST는 기존과 다른 장르에 도전하는 거라 신선하고 설레였다”면서 노래에 대해 소개했으며, 마지막으로 “노래와 함께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DX: 신 세기의 전쟁’은 국내 출시 후 처음으로 신규 직업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2020년 1월 15일경 업데이트 예정인 격투가는 맨손으로 적을 제압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소유한 로보트에 탑승해 또 다른 스타일의 전투 액션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이번 OST 공개와 신규 직업 격투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OST 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펀치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미니 앨범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복귀한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가수 펀치의 감성보컬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DX: 신 세기의 전쟁 OST를 공개했다”라며, “감성적인 노래와 함께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신규 직업인 격투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펀치가 부른 OST ‘운명처럼 널’을 공개한 ‘DX: 신 세기의 전쟁’은 현대 도시와 미래 배경에서 화려한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현대적인 배경을 가진 다양한 놀이요소와 독특한 직업, 자유도 높은 전투로 많은 이용자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