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플랩


퍼플랩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실시간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RPG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성장과 밸런스에 집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승리상자 오픈 열쇠 수량이 감소함으로써 전투에서 승리 시 보상 획득 편의성이 높아졌다. 열쇠 자동 충전 수량과 함께 자동 충전 최대 수량도 상향됐다. 이로써 전략 전투에 더욱 오랫동안 몰입해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일본어 음성도 추가되면서 한국과 일본 성우의 더빙을 모두 들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오는 19일 업데이트 내용도 미리 공개했다. 덱 조합의 전략적인 부분을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전투 밸런스를 수정할 예정이며, 룬 강화에 필요한 룬 강화석 수량 하향과 함께 룬 분해 시 얻을 수 있는 룬 강화석의 양을 상향하는 등 성장과 밸런스에 맞춘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서 치열한 두뇌싸움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이다. 글로벌 다운로드 200만을 돌파한 ‘드래곤히어로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전 세계 이용자와 실시간 대전을 통해 수많은 조합과 전략을 즐길 수 있다.

같은 영웅이라도 룬 시스템을 활용해 다르게 활용할 수 있으며, 영웅 스킬과 특성, 조합과 배치, 이동과 스킬 사용 타이밍, 여기에 히든 영웅 시스템 등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면서 무궁무진한 전략이 펼쳐지는 대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래더 포인트 기반의 랭킹 경쟁, 무한의 탑, 길드 시스템 등으로 다양하다.

퍼플랩 조종남 대표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성장과 밸런스에 집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미리 예고한 바와 같이 앞으로도 이에 초점을 맞춘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중심으로 더욱 탄탄한 콘텐츠를 갖추어 나가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가 되도록 노력할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