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노스


㈜포노스(PONOS Corporation, 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달콤소프트와 공동 개발한 ‘SUPERSTAR IZ*ONE(이하, 슈퍼스타 아이즈원)’에 사전예약 보상을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슈퍼스타 아이즈원’은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하면, 이용자에게 인게임 아이템과 아이즈원 굿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12만 돌파 시, 최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으나, 막강한 팬덤 화력으로 12만 사전예약자 수를 단숨에 돌파하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하기로 확정했다.

이로써 ‘슈퍼스타 아이즈원’은 사전예약 20만 참여자 돌파 시,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750개(총 합계 2,250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맴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슈퍼스타 아이즈원’ 오리지널 포스터를 지급한다.

‘슈퍼스타 아이즈원’은 한일 합작 프로젝트 그룹 IZ*ONE(아이즈원)의 공식 모바일게임으로, 라이브 영상을 통해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콘서트 실황 영상이나 직캠 영상을 보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아이즈원의 데뷔 타이틀곡인 'La Vie en Rose(라비앙로즈)'와 일본 데뷔 싱글인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등은 물론, 이 게임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아이즈원 멤버 카드와 영상, 보이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멤버 별 메시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슈퍼스타 아이즈원’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슈퍼스타 아이즈원’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