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조이게임스


'케페우스M'의 사전가입자가 폭증하고 있다. 지난 주말 이시언, 기안84, 성훈의 3얼이 함께한 사전예약 TV CF가 공개되면서 상승세에 탄력이 붙은 결과로 풀이된다.

3얼이 함께한 CF는 '케페우스M'이 처음으로 유조이게임스(Ujoygames)는 이 같은 호조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사전예약 TV CF 확장판을 금일(20일) 추가로 공개했다.

3분30초 분량의 이번 영상은 '케페우스M'의 TV CF로 뭉친 3얼의 인터뷰와 플레이 풍경을 추가 편집하여 촬영 현장의 생생함까지 담아낸 버전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도 얼간미를 앞세운 환상 케미를 보여주면서 왜 예능 대세인지 그 품격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3얼은 인터뷰를 통해 '케페우스M'에 대한 애정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배우 이시언은 "검증된 인기와 다양한 생활 콘텐츠, 귀여운 펫"을 '케페우스M'의 장점으로 이야기했으며, 기안84는 "퀄리티 높은 그래픽", 성훈은 "함께하면 더 재미있을 게임"이라며 플레이 후기를 전하고 있다.

'케페우스M'은 정통 MMORPG에 생활 콘텐츠로 재미와 힐링을 모두 경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10vs10 실시간 성배 쟁탈전과 10인 레이드 던전의 대규모 콘텐츠로 대륙에 이름을 날리는 한편, 집을 꾸미고 가축을 기르며 연인과의 결혼 등 다양한 치유 콘텐츠로 힐링하는 게임이다.

즐거운 만남, 빛나는 모험 '케페우스M'은 현재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TV CF와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