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3종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수) 밝혔다.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은 오는 5월 6일(수)까지 ‘황금연휴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7일간 ‘펫 성장 지원 상자’, ‘레드다이아’, ‘고급 장군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5월 13일(수)부터 27일(월)까지 ‘카네이션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 전투와 던전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카네이션 수에 따라 ‘룬 수정’, ‘전설 강화석’, ‘코스튬 승급 재료’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는 5월 1일(금)부터 12일(화)까지 ‘황금연휴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미션과 빙고를 모두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SS 5성 영웅 선택권’을 비롯해 ‘전용장비 선택권’, ‘펫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7일 출석을 완료하면 ‘용맹의 축복’과 ‘진화석’을 지급한다.



또한, 5월 5일(화) 하루 동안 게임 접속 시 1시간마다 ‘로얄 영웅 소환 티켓’을 5장씩 증정해 총 25장의 티켓을 지급하는 ‘어른이날 & 로얄타임 이벤트’를 실시하고, 5월 1일(금)부터 5월 5일(화)까지 ‘던전 클리어 경험치/보상 2배 획득’, ‘길드전/원정대 보상 2배 지급’ 이벤트를 개최해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은 오는 5월 28일(목)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나만의 공방’을 꾸밀 수 있는 선물상자 ‘햄찌 4종’을 지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3종의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