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OC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검은미궁’이 6월 23일로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검은미궁’은 괴물들로 가득 찬 동굴에서 보물을 다시 찾기 위한 미궁 탐사단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모바일 MMORPG로, 세로형 플레이를 통한 간단한 조작, 1계정 5개 캐릭터 동시 플레이 지원을 통한 다양한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 속에서 이용자는 수많은 미궁과 동굴, 던전 등을 체험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귀족보스 던전’, 보물을 얻기 위한 쟁탈전이 진행되는 ‘용령미굴’,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경험 던전’, 아이템과 스킬칩을 확보할 수 있는 ‘기습 대전’ 등은 핵심 콘텐츠는 다채로운 전투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서비스 일자를 확정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 ‘검은미궁’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이다. 그전까지 이용자는 사전예약 참여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과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공식카페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서는 추가 인게임 보상과 BBQ 치킨 기프티콘 및 도미노 기프티콘까지 받아볼 수 있다.

C.O.C 관계자는 “검은미궁의 독특한 플레이방식과 세계관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시고 있어 감사드린다”라며,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하고 있으니 출시까지 지속하여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