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게임 개발사 ㈜버튼(공동대표 신정효, 김문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아바타 커뮤니케이션 게임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이하 파티파티)'가 펫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등장한 펫은 ▲시베리안 허스키 ▲시베리안 허스키 쿠퍼 ▲아메리칸 쇼트헤어 ▲코리안 쇼트헤어 치즈까지 총 4종으로,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귀여운 외형을 지녔다. 업데이트 전 공식 카페와 트위터에서 펫의 원화를 선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펫 4종은 신규 추가된 허스키 키오스크와 쇼트헤어 키오스크에서 각각 획득 가능하다. 펫 키오스크에는 펫 뿐만 아니라 펫의 패션과 가구 아이템, 먹이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키오스크 티켓을 사용해 뽑기를 진행하면 각 아이템에 해당하는 스티커가 나오고, 아이템 별 필요 수량의 스티커를 모으면 해당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펫은 처음 분양 받을 때 겁쟁이, 장난꾸러기, 용감, 명랑 등 총 4가지의 성격 중 하나를 랜덤으로 부여 받으며, 쓰다듬거나 먹이주기를 하여 레벨업이 가능하다. 레벨이 올라가면 앉기, 엎드리기, 꼬리흔들기와 같은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펫을 데리고 공원 산책을 나갈 수도 있다.

지난 16일 ‘앨리스의 티타임' 테마도 출시됐다. 신규 테마 출시를 기념해 파티파티 공식 카페에서는 24일까지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데코와 패션 구분없이 해당 테마 3종이 담긴 스크린샷을 카페 게시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을 증정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파티파티 공식 카페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