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도적의 아지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 보이는 ‘도적의 아지트’는 총 7개의 층으로 구성된 오픈 던전 콘텐츠다. 10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층에서 ‘횃불’을 획득해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새로운 계열의 펫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샌디쟈드, 트라로포, 베이보, 봉봉 등 4개 계열의 펫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트라로포와 베이보 계열은 ‘도적의 아지트’에서 포획할 수 있다.
최대 레벨 제한은 기존 99레벨에서 109레벨로 증가했으며 100레벨부터 착용이 가능한 신규 장비 역시 함께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레벨을 올려 캐릭터와 펫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신규 서버 ‘노을’이 추가됐으며 신규 서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정예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재화가 2배 증가하고 자동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치는 1.5배로 늘어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15일 동안 매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콘텐츠 ‘도적의 아지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도 함께 열린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