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라인스튜디오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국내 공동 퍼블리싱 계약 맺고, 버블 슈팅 퍼즐게임 ‘Hello BT21’의 국내 서비스를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 가능하다.
퍼즐 슈팅 장르의 명가 라인스튜디오가 선보이는 ‘Hello BT21’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캐릭터 IP인 BT21이 등장하는 차세대 버블 슈팅 퍼즐게임으로, 말썽쟁이 민들레 괴물 포포몬을 물리치고 엉망이 된 마을을 멋지게 꾸미는 게임이다. 특히 이번 차기작에는 기존 퍼즐 버블 게임의 틀에서 벗어나,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장르를 결합하고 전략적 플레이 모드, 캐릭터 수집 등의 더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더해졌다.
라인스튜디오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Hello BT21 론칭 기념으로 BT21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Hello BT21의 하루’를 특별 제작했다. 9월 17일 오후 2시까지 게임을 다운 받아 30 스테이지를 달성하는 모두에게 BT21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이후 30일간 사용가능하다. 또,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루비와 코인, BT21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Hello BT21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인스튜디오 이정원 대표는 “이번 한국에서 Hello BT21론칭을 계기로, 라인스튜디오의 우수한 캐주얼 게임들을 한국 유저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캐주얼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버블 슈팅 퍼즐게임 LINE Hello BT21을 일본과 동남아에서 오픈 후 한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다. 또, 퍼즐 슈팅 장르에서 글로벌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 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캐주얼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