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R2게임즈


R2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쾌남본좌’가 사전예약 38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현재 ‘쾌남본좌’는 홍보모델 임원희를 내세운 독특한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 유행하는 뉴트로를 컨셉으로 유쾌한 모습을 담았으며, 실제로 유튜브 영상 댓글에서도 유머와 재치에 대해 호평일색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 같은 영상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면서 사전예약에도 많은 인원이 몰렸다.

시리즈와 함께 공개한 인터뷰 영상에서 임원희는 최근 근황을 얘기하면서 “쾌남본좌에서는 편하게 레벨업과 PK를 즐기면서 풍부한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어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며 게임의 장점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광고모델로 자신이 선정된 이유에 대해 유쾌하게 말하면서 사전예약에 참여해서 게임 출시 후 함께 즐기자는 인사말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현재 사전예약자를 모집하고 있는 ‘쾌남본좌’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금화 100만, 귀속원보 200, 중급 지존단 3개, 탈 것 감지호를 제공하고,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보모델 임원희와 함께 사전예약자를 모집하고 있는 무협 MMORPG ‘쾌남본좌’는 누구나 손쉽게 빠른 성장과 컨트롤, 변신 시스템으로 시원한 몰이사냥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큰 부담 없이 레벨업과 장비 승급, 잠재력 강화 등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빠르게 올려서 몰이사냥과 PK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쾌남본좌’의 화려한 전투에 더욱 재미를 더하는 변신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쿨타임에 맞춰 원하는 타이밍에 변신을 사용하면 훨씬 화려한 스킬과 액션, 더욱 강력해지는 능력을 전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계속해서 게임에 몰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R2게임즈 관계자는 “무협 MMORPG 쾌남본좌가 사전예약 38만을 돌파했다”라며, “야심차게 공개한 영상과 함께 게임에 대한 반응이 좋다. 단순히 화제가 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게임성으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