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란서즈 게임즈


인디게임 개발사 란서즈 게임즈(Ransuz Games, 대표 이란서)가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타이탄 키우기.io (Grow Titan.io)’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타이탄 키우기.io’는 작은 전사에서 거대한 타이탄이 될 때까지 오직 둔기 한 자루로 싸우는 모바일 배틀로얄 i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1대 다수의 대결인 콜로세움에서의 유리한 전투를 위해, 던전 플레이로 무기와 장비 조각을 획득하고, 조합하여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기서, 약간의 로그 라이크 요소가 가미되어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경험치를 얻거나, 콜로세움에서 상대의 영혼을 먹으면 몸집이 작은 전사에서 거대한 타이탄 캐릭터로 성장하면서 싸우게 된다.

던전에서는 자동 전투를 지원해 조작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고, 떨어지면 사망하는 한정된 전장 에서의 전투는 기본 내려 찍기 공격과 휠윈드 스킬로 상대를 한 방에 날려버리는 시원 통쾌한 재미를 주고 있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실장은 “‘타이탄 키우기.io’는 단순한 액션의 쾌감을 극대화 하면서 키우기 게임의 게임성을 접목하여, 다양한 게임 장르의 결합으로 재미를 주고 있는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였다” 고 전했다.

현재 ‘타이탄 키우기.io’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