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신스틸러


신스틸러(Scene Stealer, 사내이사 유창완)는 자사의 MMORPG 신작 ‘음양문’이 11일(수) 국내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음양문’은 오늘 정오(12시)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출시 전 약 보름 동안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 따라 신청자들은 최초 접속 시 ‘귀속원보 200개’, ‘은화 100만 개’, ‘1.5배 경험 물약 2개’ 등을 수령할 수 있다.

동양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줄 모바일 MMORPG ‘음양문’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스틸러의 신작으로, 검성, 비검, 화마, 악귀, 금강 등 각자의 역할과 개성이 뚜렷한 다섯 가지 캐릭터가 등장하여 천계를 둘러싼 천족과 마족의 대규모 전쟁을 배경으로 한다. 동양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수려한 그래픽과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액션 이펙트로 전투의 손맛과 더불어 보는 재미까지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방치형 RPG의 오프라인 육성 시스템을 포함한 30여 가지의 성장 시스템과 PvP, PvE는 물론 공성전(RvR), 대규모 서버 전장까지 이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전투 및 협동 콘텐츠, 전장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쾌적한 플레이 환경 등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만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대거 갖추고 있다.

신스틸러는 ‘음양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게임 내에서는 8월 31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반 플레이에 도움이 될 아이템 ‘은화 12만 개’와 ‘단련원석 10개’가 담긴 쿠폰을 100% 지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한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된다. 8월 말까지 공식 카페에서 다른 이용자들의 질문에 성실히 답을 한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유료 재화 ‘원보 500개’를 지급하며, 광복절 한정으로 8/15일까지 태극기 아이템을 장착하고 있는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귀속 원보 815개’와 ‘단련원석 10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1.5배 경험물약’, ‘영물리셋단’ 등 고급 아이템이 보상으로 걸린 게릴라 이벤트 ‘시크릿☆퀘스트’도 공식 카페를 통해 비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스틸러 관계자는 “동양 MMORPG ’음양문’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재미는 물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무엇보다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공식 카페에 오셔서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플레이에 도움이 될 유익한 정보들도 얻어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음양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양문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