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신스틸러


신스틸러(Scene Stealer)는 자사의 MMORPG 신작 ‘음양문’이 글로벌 식품 기업 ‘반티엔야오 카오위’(대표 최복현)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실시,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수)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5일)부터 10월 5일(화)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 ‘200’ 레벨 달성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식사권(45,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반티엔야오 카오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고 ‘음양문’ 설치를 인증한 이용자는 실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반티엔야오 카오위’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제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 누른 후 이를 캡처해 ‘음양문’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이용자 중 총 70명에게는 매장 식사권과 20% 할인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인증자 전원에게는 5천 원 상당의 ‘음양문’ 쿠폰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최대 8만 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제휴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신스틸러 김세엽 마케팅 실장은 “이번이 오프라인 브랜드와는 첫 협업인데, 제휴사의 협조 덕에 이용자님들께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라며, ”이후에도 이용자님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제휴 및 이벤트를 발굴하고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반티엔야오 카오위 최복현 대표는 “신스틸러와의 협업으로 ’음양문’ 이용자님들께 저희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음양문’도 ‘반티엔야오 카오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음양문’ 공식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