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의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이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국내 대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3대3 모바일 농구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힙합스타일의 3대3 농구를 즐기면서 순간의 판단력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스타일 고유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게임성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더해 호평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하여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접속 일자에 따라 이용자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7일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프라이팬 등장식, 공통 선수 조각 10개, 100 다이아, 선수 룰렛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앞서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스포츠 부문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달성 등의 두드러진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출시 전부터 SNS 챌린지, 가수 주석과 함께하는 ‘뉴 네바루즈’ 온라인 사이퍼 대회, 쿠로코의 농구 콜라보 소식 공개 등의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 점도 출시 초반 인기몰이에 한몫했다.
게임 내 스토리에서는 특유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캐릭터에게 몰입해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연출과 액션을 가능하게 하는 스킬 조합 외에도 코치 또는 계약 요소 같은 시스템으로 폭넓은 전술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시스템 랭크나 개성을 자유롭게 드러낼 수 있는 농구장 커스텀 및 캐릭터 코스튬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창유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라며,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있기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출시 초기에 반짝하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는 게임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