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오늘(5일), 하이퍼 스피드 액션 게임 ‘울트라 에이지’의 DLC 명칭과 출시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DLC 명칭은 ‘울트라 에이지: 리버스 프로젝트(Rebirth Project, 이하 리버스 프로젝트)’로 PC(스팀)을 비롯해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에 무료 업데이트된다. 업데이트 시기는 PC는 40%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9월 22일 선출시되며,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는 9월 29일 출시한다.
‘리버스 프로젝트’는 본편과 연결된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프론티어 쉘터 내 포탈을 통해 탐험하던 에이지가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실험장으로 보이는 장소로 이동하게 되며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단어의 뜻 그대로 강력한 전투력을 가진 실험체를 만들어 내기 위한 끊임없이 반복되는 실험을 뜻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헬비스의 능력으로 끊임없이 ‘부활(Rebirth)’을 거듭하는 ‘윤회의 존재’가 된다는 설정이다.
‘리버스 프로젝트’를 통해 게이머는 반복되는 실험이라는 설정, 그리고 ‘울트라 에이지’만의 하이퍼 스피드 액션이 결합돼 보다 역동적인 액션 로그라이크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인트라게임즈는 추후 트레일러 공개를 통해 게임에 대한 좀 더 상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울트라 에이지’는 인디 게임사 넥스트 스테이지와 게임 그래픽 전문업체 비쥬얼 다트가 개발한 하이 스피드 액션 게임. 언리얼 엔진4로 개발, 인디 게임 이상의 뛰어난 액션과 게임성을 탑재하며 2021년 9월 9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그리고 2022년 4월 28일 PC 스팀으로 출시했다. PC 스팀 버전 출시와 함께 그래픽, 게임 플레이, 기타 콘텐츠까지 여러 방면을 다듬는 대규모 패치를 단행했다.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주목 받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