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24일 자사 신작 좀비 서바이벌 게임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이하 ‘루터스’)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루터스’는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좀비들과 약탈자들 사이에서 치열하게 생존하는 전략 게임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7일간 접속 시 100만원 상당 보급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핵심 재화인 ‘다이아몬드’와 함께 일정 확률로 지급되는 치킨쿠폰과 영웅카드, 필수 보급품이 담긴 ‘이벤트 상자’를 다량으로 받을 수 있다.
‘루터스’는 기존 좀비 게임에 없는 차별화된 요소를 갖고 있다. 단순히 좀비들을 때려잡는 게임이 아닌, 실제 현실에서 있을 법한 장치들과 시설들을 활용하여 현실적인 좀비 아포칼립스 상황을 전략적으로 풀어 나가는 게임이다. 유저는 쉘터를 기지로 삼아 방어장치를 세우고, 생존자들을 훈련시켜 몰려오는 좀비들을 막아야 한다. 때로는 자원을 얻기 위해 다른 루터스(약탈단)의 기지를 습격해야만 한다. 한정된 자원으로 살아남는 것이 이 게임을 즐기는 진정한 묘미이다.
이 외에도 ‘기생충’과 ‘오징어게임’의 OST로 유명한 정재일 작곡가가 ‘루터스’의 BGM제작에 참여하였다. 정재일 작곡가의 최초 게임음악제작인 만큼 기대를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많은 유저들은 더욱 몰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노우파이프 신준식 사업실장은 “기존 틀에 박힌 좀비 게임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한국형 좀비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국내 오픈을 시작으로 글로벌로 차근차근 오픈하면서 K-좀비 게임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 출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라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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