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신화 등급 영웅 ‘바네사’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영웅 ‘바네사’는 적의 이로운 효과 지속 시간을 감소시키고, 아군의 이로운 효과는 증가시키는 지원형 캐릭터다. 궁극기 스킬을 통해 적의 ‘영역’ 유형 스킬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시나리오 시즌 4, 2장 ‘시간 마법사의 숙명’을 통해 바네사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한 PvP 랭킹 콘텐츠 ‘승리의 전당’을 한 달 주기의 시즌제로 변경하고, 상위 유저에게 보상 지급을 추가하는 등 시스템 개편도 선보였다. 이외 신화 영웅 ‘시공의 초월자 연희’의 신규 코스튬 ‘노블 앤티크’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3주년 특별! 신화 영웅 획득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신화 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 티켓, 루비 등을 지급한다.
미션 클리어 시 전설 플러스 등급 펫 선택, 소환권과 신화 등급 영웅 ‘에이스’ 소환권을 제공하는 ‘카니발 이벤트’와 ‘점핑 이벤트 리뉴얼’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텝업 소환 시 신화 영웅 등장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스페셜 스텝업 소환 확률업 이벤트’와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신화 강화석과 신화 영혼석 파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 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