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모바일’이 와인모바일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RPG '크로이센2'를 출시,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크로이센2'는 2009년 출시돼 1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피처폰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린 ‘크로이센’의 후속작으로, 주인공 시온이 과거에 자신을 배신했던 동료들에 대한 기억을 되찾으면서 흑마법사와의 최후 대결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액션 RPG다.

‘올스타모바일’이 1년 여 이상의 개발 기간 동안 수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다져왔으며 2월 21일(화) T스토어를 통해 출시, 단숨에 인기 앱 순위 2위에 오르면서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크로이센2'는 전작을 뛰어넘는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배경으로 더욱 화려해진 전투 액션을 구현했으며, 3천 여 개의 방대한 아이템 커스텀마이징을 통해 유저들에게 폭넓은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4방향 터치패드와 360도 이동이 자유로운 터치패드를 제공하는 등 게임 내 UI 편의성을 극대화해 유저들이 원하는 대로 화면을 배치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KTH 모바일게임사업본부 지호준 PM은 “크로이센2는 ‘올스타모바일’이 RPG 장르에서 차근차근 쌓아온 역량을 모아 공들여 준비해온 작품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킬러 콘텐츠로 충분히 자리매김하리라 기대된다”며, “출시와 동시에 보내주신 높은 성원에 감사 드리며, 유저들의 의견을 발 빠르게 반영하고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성원에 보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크로이센2' 출시를 기념해 3월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T스토어 내 게임 페이지에 댓글을 올린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페이스북 담벼락이나 트위터에 '크로이센2' 추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하트콘(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www.facebook.com/allstarmobile.rpgcenter)에 관련한 인증샷을 올린 유저들에게는 선착순 100명에게 캔커피 하트콘을 제공한다.

'크로이센2'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T스토어, 올레마켓, LG U+ 앱마켓에 접속해, 게임 > ‘크로이센2’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