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에서 공개한 ‘승천의 탑’이 온라인게임의 방대한 콘텐츠를 모바일 속에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승천의 탑’은 그라비티의 게임 개발 10년 노하우가 집약된 대작 MORPG로 언리얼 엔진3를 탑재한 화려한 그래픽, 강력한 몬스터들이 계속해서 등장하는 무한 던전 ‘심연의 나락’, 400개 이상의 몬스터 카드, 다양한 터치 방식으로 공격하는 피니쉬 스킬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최대 3인의 유저가 파티를 구성해 전략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 게임에서 즐긴 다양한 재미를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승천의 탑’은 그라비티에서 개발과 해외서비스를 담당하고 자회사인 네오싸이언은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며, iOS 유저 중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이상, ‘아이패드 미니’를 보유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승천의 탑 주요 특징

1. 온라인게임 수준의 화려한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승천의 탑’은 모바일 언리얼 엔진3를 탑재해 온라인게임 못지않은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고품질의 그래픽을 제공한다. 풀 3D의 사실적인 캐릭터와 배경은 전투의 생생함을 더욱 극대화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로 육성할 수 있는 직업 클래스, 파티, 경매장,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 방대한 콘텐츠를 모바일에 그대로 담아내 MORPG 본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퀘스트 또한 게임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스토리 형식으로 구성돼 원활한 진행을 돕고, 각종 시스템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제공한다.

[언리얼 엔진3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과 이펙트]


2. 다양한 편의 시스템으로 퀄리티는 높게, 게임 적응은 쉽게!

‘승천의 탑’은 유저들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제공한다. 먼저, 게임은 탑 꼭대기에 오르려는 도전자가 모이는 ‘오르비스 마을’에서 시작되며, 이곳에는 퀘스트, 우편, 상점, 커뮤니티, 몬스터 카드 등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시스템이 연동되어 있어 복잡한 이동 없이도 원하는 명령을 바로 실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레이 초반에는 조작 방법을 안내하는 튜토리얼이 친절하게 구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퀘스트 창을 통해 수행 미션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까지 자동으로 이동하는 ‘네비게이션’ 기능이 있어 하드코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라이트 유저도 쉽고 편하게 적응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돕는 다양한 시스템/초보자도 쉽게 적응 가능한 튜토리얼]


3.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플레이

‘승천의 탑’에서는 RPG의 꽃이라 할 수 있는 파티 플레이를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던전에서 파티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격파할 수 있으며, 최대 3인까지 인원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파티를 편리하게 맺을 수 있도록 게임 내 매칭 시스템이 존재해 주변에 함께 전투를 진행할 유저가 없어도 모집 글을 작성해 파티원을 구할 수 있다.

[파티 맺기/전 클래스가 모여 즐기는 풀파티]



■ 승천의 탑 주요 시스템

1. 다채로운 일러스트로 가득한 400가지 이상의 몬스터 카드

‘승천의 탑’은 사냥을 통해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400가지 이상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몬스터 카드는 자신이 소유한 무기나 방어구 등 장비 아이템에 장착해 고유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같은 타입의 몬스터 카드끼리 조합하면 더욱 강력하게 강화시킬 수 있다.

각 던전을 돌며 처치한 몬스터는 특색에 따라 능력치가 다른 카드를 드롭하며, 카드에는 화려한 일러스트도 함께 그려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몬스터 카드를 활용해 장비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친구들과 필요한 몬스터 카드를 교환할 수 있어 보유한 아이템 구성에 따라 자유자재로 조정이 가능하다.

[보는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일러스트/몬스터 카드를 장착하면 고유한 효과 발휘]


2. 터치하고, 돌리고, 이어서 공격하는 피니쉬 스킬 시스템

피니쉬 스킬은 캐릭터 레벨이 10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배우게 되는 시스템으로 적을 만났을 때나 일촉즉발의 위기의 순간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필살기이다. 전투를 통해 소울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피니쉬 스킬을 발동할 수 있으며, 발동했을 시에는 캐릭터가 무적 상태가 되어 어떠한 공격도 받지 않고 몬스터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피니쉬 스킬에는 공격을 원하는 대상을 차례대로 터치하는 ‘연타형’, 화면에 표시된 마법진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는 ‘회오리형’, 플레이어를 시작으로 공격하기 원하는 대상을 선을 그어 연결하는 ‘라인형’까지 총 3가지가 존재한다. 회오리형의 경우 회전을 빠르고 많이 시킬수록 몬스터에게 더 큰 데미지를 주게 된다.

[세 가지 종류의 피니쉬 스킬 시스템/회오리형 피니쉬 스킬 발동]


3. 하나의 캐릭터로 다양한 스타일로 육성할 수 있는 클래스 구성

‘승천의 탑’은 기본적으로 3개의 클래스를 제공한다. 전사, 마법사, 헌터로 구성됐으며, 캐릭터 육성 방향에 맞춰 4가지 스타일로 특화시킬 수 있어 하나의 클래스만으로도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먼저 전사의 경우 탱커 스타일의 ‘도검전술’, 적들의 물리 방어력을 약화시키는 ‘방패전술’,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하는 ‘대검전술’, 일격필살을 노리는 ‘광전사전술’로 육성 가능하다.

더불어 마법사는 번개로 하나 또는 다수의 대상을 감전시키는 ‘번개충격’, 상대를 얼리는 ‘냉기속박’, 폭발과 화재로 피해를 주는 ‘화염폭발’, 저주를 걸어 전투력을 약화시키는 ‘저주약화’로 나뉜다. 마지막으로 헌터는 빠른 움직임으로 지뢰를 설치하는 ‘돌진전술’, 전방의 적들을 공격하는 ‘지원사격’, 덫을 설치해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저격훈련’, 우호적인 NPC를 소환해 적을 협공하는 ‘협공 훈련’으로 진화할 수 있다.

[클래스 선택 후 육성법에 맞는 무기 선택/전사의 대검전술 사용 장면]


4. 내려갈수록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만나는 무한 던전 ‘심연의 나락’

‘승천의 탑’은 독특한 특징을 부여한 다채로운 보스 몬스터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러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재미가 가장 특화된 시스템은 무한 던전 ‘심연의 나락’으로 일반 던전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계속해서 재생성 된다. 기존보다 깨기 어려운 몬스터가 등장하는 만큼 더욱 좋은 효과를 지닌 아이템을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무한 던전은 전투를 진행할수록 지하로 내려가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각 구간은 ‘층’별로 도전할 수 있도록 나뉘어 있다. 또한, 친구들끼리 누가 더 깊이 내려갔는지를 경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티를 구성해 협동 플레이도 즐길 수도 있다.

[다채로운 보스 몬스터가 계속해서 재생성되는 무한던전 ‘심연의 나락’]


5. 화려한 액션과 연출을 보여주는 콤보 스킬 시스템

‘승천의 탑’은 120개 이상의 스킬을 제공해 화려한 액션은 물론 몬스터를 타격할 때 오는 손맛을 한층 살려냈다. 전투 중에 적들이 넘어지거나 날아가고, 신체가 파괴되는 등 다양한 리액션을 연출해 액션 게임에서 오는 역동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액티브, 활성화, 패시브 등의 다양한 타입의 스킬 시스템을 제공해 각자 스타일에 따라 스킬을 구성할 수 있으며, 순서대로 조합한 스킬은 하나의 버튼만으로도 연타가 가능하다. 콤보 스킬을 활용하면 한 번에 많은 수의 몬스터를 공격하는 것도 가능해 2인 이상 파티 플레이를 하면 더욱 광범위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120개 이상의 다양한 스킬 시스템/액션의 재미를 더하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



☞ '승천의 탑' 미니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