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10월 21일, 자체적으로 개발한 첫 모바일 보드 게임 ‘이어또: 이어라 판다독 for Kakao(이하 이어또 for Kakao)’은 저녁 8시 50분에 개최되는 메인 프라임 이벤트를 추가 연장한다고 오늘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10월 15일 첫 게임 오픈 이후 매일매일 점심 12시 50분과 저녁 8시 50분에 즉석에서 당첨되는 이벤트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하루에 두 번 열리는 이벤트 경기를 연장하기로 방침을 정하고, 오늘부터 실행에 옮길 방침이다.

현재까지 확정된 내용은 점심시간 12시 50분에 진행되는 커피 100잔 내기는 끊기지 않고 매일매일 개최하며, 저녁 8시 50분 대박 타임은 오는 10월 23일 수요일까지 기간을 연장할 예정이다.

게임성을 끌어올리기 위한 ‘랜덤맵’과 ‘연승 시스템, ‘카드 테마’ 등 3종의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첫 번째로 랜덤맵은 기존까지 ‘ㄷ’자 형태로 제공되던 맵에서 ‘반 원형’의 새로운 타일이 추가되는 내용이다.

다음으로 연승 시스템은 승리회수가 누적될수록 보상이 한 단계 증가되는 시스템으로서, 숫자를 하나하나 위치시키더라도 보다 집중해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목표를 제시할 것으로 전망되며, 마지막으로 카드 테마 확장을 통해 아기자기한 판다독의 다양한 모습들을 엿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오는 수요일까지 연장되는 메인 프라임 이벤트 경품은 오늘 새로운 공지를 통해 예고될 예정이며, 관련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