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한국의 박인비 선수가 세계여자골프에서 63년 만에 메이저 대회 3연승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피닉스게임즈가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의 11번째 신규 종목으로 골프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명랑스포츠’는 한 손 조작 방식의 손쉽고 유쾌한 캐주얼 게임으로써,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8월 출시 이후 다양한 종목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시즌 2의 대대적 업데이트 이후 10번째 종목으로 복싱을 업데이트 한바 있으며, 이후 SM 엔터테인먼트와의 성공적 제휴로 그룹 ‘샤이니’의 캐릭터, ‘샤이니’와의 도전장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재미뿐만 아니라 시각적 다양성을 배가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골프 종목은 기존의 보편적인 골프 게임 방식에서 벗어나 빠른 조작과 순발력을 앞세워 다른 게임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신선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명랑스포츠’ 특유의 60초 제한 등 빠른 진행이 게임의 긴박감과 재미를 더해준다.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명랑스포츠의 모토는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민 캐주얼 게임을 만드는 것”이라며 “그런 의미에서 이번 골프 종목 업데이트가 실제 골프에 관심이 많은 4~50대 중·장년층과 자녀들을 아우를 수 있는 유쾌한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규 종목인 골프가 추가된 ‘명랑스포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명랑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