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트레이딩 카드 모바일게임 “대한국지: 판타지코리아” 의 사전가입 이벤트를 금일, 11월 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국지”는 한국 설화에 등장하는 이른바 대마왕격인 “지하국대적”의 사주를 받은 요괴들과 한국의 영웅으로 구성된 카드를 이용하여 싸워나가는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한국을 판타지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대한국지는 기존의 일러스트 분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한국의 작가들이 참여하여 한국적인 독특한 일러스트로 제작되었다.

본 작의 특징으로는 동맹원과 함께 타 동맹과 전투를 벌이는 장엄한 20대 20의 실시간동맹전, 탐험중 만난 요괴를 동맹원들과 함께 소탕하는 탐험모드, 희소 확률로 획득한 열쇠를 이용하여 동맹원과 함께 유적지로 이루어진 던전을 탐험하여 유물을 획득하는 등 동맹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일본풍의 일러스트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한국의 작가들이 참여하였으며, 그로 인해 신선하고 매력 넘치는 일러스트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대한국지’의 사전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으로 LG 최신형 초소형 미니 빔 프로젝터와80인치 최고급 스크린, MHL 케이블을 함께 풀 세트의 경품이 특히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 외에도 애플TV 5명,기프티콘 500명으로 통 큰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100% 당첨되는사전가입자 한정금강 등급의 카드도 있으니 관심있는 게이머는 미리 사전 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다.

게임피아 장동욱 연구소장은 “대한국지를 제작하는 이유는 기본적인 TCG에 유저들에게 익숙한 한국의 영웅을 등장시켜 판타지적으로 그려낸 한국사를 유저들이 직접 ‘삼국지’처럼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 유저들이 깜짝 놀랄만한 깊이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가볍게 즐기기만 해도 어느새 한국사에 재미에 빠져들 것"이라며, "마지막으로 게임피아에서는 더욱 다양한 장르의 한국역사콘텐츠게임을 개발할 것이다.” 고 소감을 밝혔다.

사전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게임에 대한 정보는, 대한국지 공식 카페 (http://www.fantasykorea.co.kr)및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