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제품을 23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는 '이스' 시리즈 중 '펠가나의 맹세'를 HD 리마스터 및 신규 요소를 추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한 게임이다. 본 작품에서는 주인공인 아돌 크리스틴(CV: Yuki Kaji)의 보이스가 신규 추가됨과 동시에 총 30명 이상의 모든 캐릭터에게 보이스 이벤트가 부여되었으며, 특유의 내레이션과 어우러져 더욱 극적인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필드 이동과 전투 속도를 1.5배/2배로 변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를 탑재하였고,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대미지를 입지 않고 바로 복귀할 수 있는 '낫폴(Not Fall)' 기능 등 액션 게임 입문자를 위한 다양한 초보자 서포트 기능도 지원한다.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제품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