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에서 잉글랜드 리버풀 '안필드(Anfield)' 구장을 방문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 빅매치를 관전할 수 있는 '리버풀 FC 매치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리버풀 FC 매치투어' 참가자 모집은 3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1일 발표된다. 넥슨은 신청자 전원에게 '전설포함 10시즌 TOP 300 선수팩'과 '리버풀 FC 공'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도 선물한다.

당첨자는 4월 26일 '안필드' 구장에서 예정된 '리버풀 FC'와 '첼시 FC'의 EPL 36라운드 매치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런던 시내 관광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FIFA 온라인 3'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EPL을 대표하는 유명클럽들간의 빅매치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안필드 스타디움의 뜨거운 응원열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3' 개발을 총괄하는 EA 서울 스튜디오 윤세훈 본부장은 "매치투어는 자사가 가진 방대한 축구라이선스를 활용해 줄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라며, "축구의 본고장 잉글랜드에서 축구견문을 넓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버풀 FC 매치투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