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게임즈(대표 윤선학)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구룡쟁패'가 7월 31일 신규 대규모 콘텐츠인 ‘선계로의 초대’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종 영물들과 선인들이 어울려 산다고 전해지는 신규 지역인 ‘곤륜산(崑崙山)’이 추가되며, 장신구의 봉인된 능력을 해제하여 특별한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봉인옵션’ 시스템이 추가된다. 신규 외도세력(몬스터)또한 추가되며 기존의 던전(결)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거대 레이드 몬스터를 필드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규지역인 ‘곤륜산’에서는 기존에 6단계까지만 가능했던 무기옵션 기능을 최대 10단계까지 확장 할 수 있는 강화석을 얻을 수 있으며, 사냥으로 외도세력을 처단하여 1~15레벨까지 강화된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구룡쟁패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외도세력을 처단하면 얻을 수 있는 수박과 참외를 통해 사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고급 수영복 의상 교환권을 지급한다. 여름 수영복을 입고 스크린샷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의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구룡쟁패'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