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 트레일러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가장 상징적인 악당 '핸섬 잭(Handsome Jack)'의 완전한 이야기를 담은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핸섬 콜렉션은 '보더랜드 2(Borderlands 2)'와 '보더랜드: 프리-시퀄(Borderlands: The Pre-Sequel)' 게임 및 두 게임의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다. PS4와 Xbox One 플랫폼으로 북미 3월 24일, 전세계 3월 27일 출시한다.

플레이어들은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시퀄을 HD 화질로 경험 할 수 있다. 핸섬 콜렉션으로 보더랜드 팬들은 새로운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콘솔을 이용하여 기존의 게임파일을 옮겨서 게임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다. 기존 콘솔로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시퀄에서 수많은 전투 후에 레벨업된 캐릭터들과 배드애스순위를 핸섬 콜렉션으로 옮길 수 있다. 부가적으로, 시리즈 최초로 4명까지 4분할되는 화면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2K의 회장 크리스토퍼 하트먼(Christoph Hartmann)은 “핸썸 콜렉션은 플레이어들에게 엘피스에서의 핸섬 잭의 겸손하지 못했던 시작부터 판도라의 폭군 하이페리온 CEO 되는 흥망성쇠의 모든 극과 극을 경험하는 기회를 이 패키지에서 제공한다”며, “이 콜렉션은 공식적으로 보더랜드 시리즈가 차세대 콘솔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것을 나타내며, 우리는 팬들에게 핸섬 콜렉션에서 기존에 구축하였던 캐릭터를 계속 플레이 할 수 있는 기능을 자랑스럽게 제안한다”고 전했다.

핸섬 콜렉션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두 개의 보더랜드 게임을 한 패키지에서 제공
– 보더랜드: 프리-시퀄과 보더랜드 2
· $100상당의 가치가 있는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시퀄의 DLC
· 크로스 세이브 기능으로 Xbox 360, PS3, PS Vita에서 차세대 콘솔로의 이동 저장 가능
· 게임시리즈 최초로 하나의 스크린에서 4분할 화면으로 4명이 플레이 가능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은 아직 등급판정이 나지 않았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보더랜드 웹사이트, 또는 트위터(@borderlands), 페이스북, 그리고 YouTube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