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로프트



액션 RPG ‘던전 헌터5’가 추석을 앞두고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컨텐츠로 돌아왔다.

원조 핵&슬래시 액션 RPG 던전 헌터5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와 다양한 이벤트로 마니아 층을 형성해 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방어구와 무기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토리의 일부인 3가지 미션 추가와 함께 게임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유저는 새롭게 추가된 ‘맹습’을 통해 이전에 완료한 스토리 미션이나 현상수배 챌린지를 통해 경험치와 전리품을 즉시 얻을 수 있게 되었으며, 현상금 사냥꾼 임무를 다한 유저는 새로운 VIP모드 회원 전용 선물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롭게 마련된 특별 일일 이벤트를 통해 케나시 티켓을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티켓을 사용해 신규 방어구와 무기 획득 기회와 함께 자신의 요새 배치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게 됐다. 이 밖에, 요새를 좀 더 견고하게 방어할 수 있는 새로운 함정과 4가지 미니언이 추가됐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한가위 기념 스페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다가올 할로윈 데이를 위해 할로윈 전용 컨텐츠를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 카페,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