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가 모바일 MMORPG ‘막타’의 사전예약을 오늘 29일(화) 실시한다.

오늘 8월 29일(화)부터 9월 정식 런칭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자사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유저 전원에게 약 5만원 이상 게임 아이템 및 경품이 주어진다.

모바일게임 ‘막타’는 월드보스의 전투에서 마지막 일격을 성공하는 유저에게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막타 보상 시스템’이 핵심 콘텐츠 이다. ‘막타 시스템’은 과거 PC 및 온라인게임에서 재미있게 즐겼던 월드보스의 긴장감과 손맛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그 외에도 게임 전반에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 20여개의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개성이 뚜렷한 4개의 캐릭터들을 육성하면서 20여 종이 넘는 용병과의 조합으로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다. 다양한 성장 시스템의 연계로 전용 스킬 육성을 통한 맞춤형 캐릭터로 성장 가능하기 때문에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육성할 수 있고, 플레이 전반에서 다양한 선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막타’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서 탈것, 날개, 선옥 등 다양한 유료아이템과 최신 스마트폰, 문화상품권 등 현물 경품들을 지급하며, 페이스북을 통해서 ‘막타’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모든 유저에게 인기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월드보스 전투에서 느껴지는 긴장감과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MMORPG ‘막타’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사전예약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많은 사용자분들이 참여하여 짜릿한 ‘막타’ 시스템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녹스게임즈 ‘막타’의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 사전 예약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