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9일) 신규용병 ‘네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네오’는 194번째 일반용병으로, 하늘을 날 수 있는 ‘슈퍼보드’와 상대를 추적하는 ‘O-Bot’을 활용한 공격이 특징이다.

특히, ▲거대한 O-Bot을 소환해 폭발 시키는 ‘O-Monster(오-몬스터)’ ▲공격 중 원하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는 ‘스페셜 커버’ ▲시간 여행 장치를 생성해 순간 이동하는 ‘타임머신’ ▲타격 성공 시 상대의 스킬 게이지가 줄어드는 ‘스마트 어택’ 등 파괴력 넘치는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2월 6일(수)까지 접속 시간 20분 달성 시 ‘왕대박 돈주머니’를, 이후 30분을 추가 달성하면 ‘몬스터코인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할 때마다 ‘소망의 장비보급’과 함께 ‘차원조각’ 500개와 ‘장비 스킨’, ‘인간 여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열리는 비밀상점을 통해 기계부품을 발사해 공격하는 유니크 장비 ‘오토마톤 헤드’를 선보인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