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O.C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령서 시스템을 오픈했다. 신규 유령서 시스템은 필드에 나타나는 유령을 포획하고, 소환해서 변신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전투를 보조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콘텐츠이다. 남성 캐릭터의 천화, 악공 직업 전직 기능이 오픈해서 더욱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레벨 70이상 캐릭터라면 용연에 입장해서 일정량의 파장치를 모으고 파장 상점이나 상점에서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하는 용연의 꿈도 오픈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PVP 10인 팀던전, 신규 12수호별 이벤트 던전, 신규 인연 퀘스트 시스템, 신규 랭킹 칭호, 캐릭터 동작 모션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C.O.C 이종철 사업PM은 “천공성 나르시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에는 천공성 나르시아를 통해 더욱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는 내용이 담겨있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새로운 이벤트나 업데이트로 이용자 여러분들께 만족감을 드릴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그래픽의 배경 속에서 전투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비행, 다른 이용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인기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를 홍보모델로 발탁해서 화제가 되었고 현재는 게임성을 인정받으면서 안정적으로 서비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