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4와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RPG “라피스 리 어비스”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2월 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피스 리 어비스”는 화려한 액션으로 적을 쓰러트리고 아이템을 잔뜩 획득하며 던전을 진행하는 핵&슬래시 스타일의 2D 액션 RPG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던전을 진행하며 입수한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강화하고, 귀여운 외모가 특징인 8명의 캐릭터 중 4명을 경단(DANGO) 형태로 쌓아 올린 채 전투를 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PV에는 몬스터가 우글대는 미궁 속을 탐험하며 전설의 트레저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영상 내내 화려한 색채의 연출이 펼쳐지며 화면 가득 황금과 보석이 터진다. 또한 머리를 쌓아 올려 적을 공격하는 특유의 경단(DANGO) 액션 시스템으로 귀여운 캐릭터의 머리가 일렬로 층층이 쌓여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라피스 리 어비스”의 PS4와 닌텐도 스위치용 소프트 예약 판매는 2월 15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예약 특전으로는 헌터 우드챰이 제공된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라피스 리 어비스”의 프리뷰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송은 2월 19일(화) 0시부터 1시간 동안 트위치에서 ‘서새봄’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피스 리 어비스”의 한국어판은 2019년 2월 28일 발매되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PS4, 닌텐도 스위치용 일반판 5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