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버킷플레이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에서 개발 중인 PC 플랫폼의 근미래 배경 농구 게임 ‘스윙 덩크’가 2월 스팀 게임 대축제 참가를 확정했다.

‘스윙 덩크’는 속도감 넘치는 호버보드를 타고 팀원들과 협력하여 골을 넣는 물리 기반 농구 스포츠 게임이다. 기존 스포츠 게임과 차별화된 자유로운 볼 컨트롤이 특징적이며, 자동 리플레이 저장 및 편집 기능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지난 2020년 스팀을 통해 2차례 진행한 베타 테스트에서 ‘매우 긍정적’이라는 유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스팀 게임 대축제에서는 전보다 화려하고 직관적인 UI,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1 대 1 반코트 신규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2월 스팀 게임 대축제는 출시 예정 체험판, 실시간 스트리밍, 개발사와의 채팅 등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500종 이상의 체험판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축제 기간은 국내 기준으로 2월 4일부터 10일까지 1주간 진행된다.

축제 기간 동안 ‘스윙 덩크’는 가장 멋진 리플레이를 보여준 유저에게 특별한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렬한 덩크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스윙 덩크’의 소식은 스팀 공식 스토어 페이지 및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